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오래 입어보고 쓰는 후기 ꈍ◡ꈍ
NAME 김**** (ip:)


비회원일 때 구매해서 지금까지 주구장창 너무 잘 입고 있는 후드집업이에요! 인스타에서 보고 핏이 너무 예쁘길래 덜컥 구매한건데.. 진짜 여러분.. 민경님 픽은 알아주셔야 합니다.. 역시 미친 핏을 자랑하는 후드집업이에요ㅠㅠ 167 50초반인데 엉덩이 반절정도 덮는 길이감이고 딱 낙낙하게 예쁘게 떨어지는 핏이에요.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모델 핏이랑 너무 달라서 실망한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그루밍은 첫 구매도 두번째 구매도 핏이 어쩜 이렇게 화면 그대로 예쁜지 충격적입니다 ( o̴̶̷̥᷅⌓o̴̶̷᷄ )

처음 받아보고 생각보다 면이 얇길래 금방 낡으면 어쩌나 했는데 왠걸 지금까지 세탁기에도 막 돌리고 주구장창 입는데도 보풀 하나, 늘어짐 하나 없어요. 옷에 립스틱이 묻었었는데도 세탁하니 흔적도 없이 잘 지워지고.. 소매랑 밑단이 엄청 짱짱해서 늘어질 염려도 없어요. 무엇보다 핏이ㅠㅠㅠ몇번째 말하는거지 핏이 진짜 존예탱입니다..

색도 깨끗하고 뽀송한 크림색이라 입으면 얼굴이 엄청 환해 보여요. 어디에나 코디하기 쉽고 패딩조끼, 야상, 패딩, 코트 모든 아우터에 찰떡같이 어울려요. 하 이것두 검정도 쟁여버릴까 고민되네요... 너무 예쁩니당..

다들 고민하지 마세요..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FILE 20D18C7E-6790-47C6-9714-2D6A4EFED6D8.jpeg , 44BE71BE-5817-4722-B077-1F9E85C0E043.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G**** 2019-12-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 만족스러우셨다니 저희도 기쁘고 뿌듯한 마음이 드네요.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퀄리티 좋고 예쁜 아이템들 많이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자주 찾아와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